728x90

2025/05/01 2

엽기 A-Yo (지누션 A-Yo 농사꾼 버전)

때는 내가 중학생이었던 시절이다. 2001년 2월에 발매되었던 가수 지누션 "A-Yo"라는 노래가 있다.이 노래가 나오고 불과 얼마 지나지 않아 인터넷 다음카페에 누군가 이 곡의 가사를 농부 버전으로 개작(改作)하여 "엽기 A-Yo"라는 노래 제목으로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배경음을 깔고 본인이 직접 노래를 불렀던 음원이 있었다. 원래 최초의 제목은 "엽기 A-Yo"라고 게시글에 올려졌던걸로 기억하는데,이후 수정되었는지, 아니면 새로 다른 누군가 업로드를 하셨는지 "지누션 a-yo 농사꾼 버젼"으로 게시돼 있다. 해당 링크 주소는 아래와 같다.정말 다행스럽게도 구글링을 통해 "유머나라"라는 다음 카페에 2001년에 누군가 게재한 글이 아직도 온전히 남아있는걸 찾아낼 수 있었다. 안타깝게도 ..

나의 이야기 2025.05.01

드로잉 스튜디오 이끌 3rd 정기그룹 전시회 관람후기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

2025년 4월 27일 일요일. 주말 방문한 곳은 울산 북구 연암동에 있는 북구문화예술회관이다. 이곳 문화예술회관을 우연찮게 들렀다가 예쁜 미술작품 전시회가 열리고 있어서 관람하고 왔다. "일상적 심상"이라는 제목의 전시회다. 드로잉스튜디오 이끌 3rd 정기그룹 전시회였다.북구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열리고 있었다. 그림 작품들이 정말 예쁘고 인상깊었다.무엇보다 작품 하단에 놓여진 조화(造花)들도 예뻤는데,특히 권다빈 작가님 남편분의 조화(造花)에 작성된 멘트가 상당히 인상 깊었다. 작가님의 시어머님께서 선물하신 조화(造花)였다.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꽃 작품이다. 이 그림 작품도 예뻤다. 두번째로 눈여겨봤던 작품이다. 이 작품도 정말 예뻤다. 세번째로 눈여겨봤던 작품이다. 삭막한 공업도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