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야기

울산 온양읍 소소한 예쁜 카페 "동네커피샵(동네커피#)"

울산노총각 2021. 9. 14. 09:37
728x90

2021.09.12.(일)

오전에 자격증 시험을 치른 후,

주말 오후에 들른 곳은

울산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 자리하고 있는

"동네커피샵(동네커피#)"이라고 하는 카페다.

 

간판 이름은 "동네커피#"으로 조그맣게 되어있다.

 

돌체라떼를 주문하였다.

 

원래는 달고나라떼를 주문하였는데

사장님이 달고나라떼 음료가 재료 문제로 어렵다고 하여

비슷한 가격의 돌체라떼로 주문하였다.

 

돌체라떼도 달달하고 맛있었다.

사장님께서 케잌을 서비스로 선물해 주셨다.

 

라떼 음료도 푸짐하였고

케잌도 달콤하고 맛있어서 좋았다.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의 모습이다.

화이트톤 분위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서 좋았다.

 

온양읍 남창리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는

발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힐링하기 좋았다.

예쁜 글씨와 글귀가 담긴

캘리그라피가 인상적이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다.

 

짧은 몇시간이었지만

잠시나마 편하게 쉬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울산온양읍카페 #동네커피샵 #동네커피 #울산동네커피 #울주군카페 #온양읍발리카페 #발리온천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