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야기

울산 북구 도심속 식물원 정원 힐링카페 나우이제(NOWIJE)

울산노총각 2021. 9. 11. 10:53
728x90

2021.09.05.(일)

주말 오후 방문하게 된 곳은

울산 북구 신천동 매곡천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나우이제"라고 하는 식물원 카페다.

울산 도심속 정원 분위기의 카페가 인상적이었다.

 

초록색 식물들을 구경하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카페나우이제" 출입문의 모습이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다.

매곡천 공원 산책로에서도 가깝다.

무지개타운아파트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카페 내부 조명이 은은하게 잘 조성돼 있다.

카페 입구 앞의 정원 모습이다.

정원이 생각외로 넓다.

 

출입문에서 정원으로 바로 들어가진 못하며,

건물을 먼저 출입 후 정원 밖을 갈 수 있는 구조다.

즉, 카페에서 음료를 먼저 구입해야 정원을 돌아다닐 수 있다.

 

카페에서 음료를 구입하면

이곳 정원을 자유롭게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다.

예쁜 포토존도 마련돼 있었다.

예쁜 조형물과 미술작품들이 인상적이었다.

카페는 2층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다.

3층은 옥상인데 출입이 가능한진 모르겠다.

바깥 정원의 모습이다.

조용히 걸으며 산책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바깥 정원에는

세미나실 같은 단체모임이 가능한 장소도 있었다.

도심속 정원 힐링카페로 괜찮은 곳이었다.

 

#나우이제 #카페나우이제 #울산북구카페 #울산신천동카페 #매곡천카페 #울산도심힐링카페 #식물원카페 #정원카페 #울산힐링카페 #울산테마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