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울산광역시 울주군

2023 울산국제아트페어(UiAF 2023) 관람 후기 (2)

울산노총각 2023. 10. 22. 16:32
728x90

2023.10.22.(일)

휴일 방문한 곳은

KTX울산역 인근에 있는

UECO 유에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이다.

 

이곳에서 오늘까지

2023 울산국제아트페어(UiAF 2023)가 열린다고 하여

관람하기 위해 방문하였다.

 

작년에도 방문한 적이 있어서

정말 예쁘고 멋진 미술작품들을 관람했었는데,

올해에도 어떤 미술작품들이 있는지

많이 기대되었다.

 

1편 링크 :

 

https://u10s11.tistory.com/662

 

2023 울산국제아트페어(UiAF 2023) 관람 후기 (1)

2023.10.22.(일) 휴일 방문한 곳은 UECO 유에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이다. 이곳에서 오늘까지 2023 울산국제아트페어(UiAF 2023)가 열린다고 하여 관람하기 위해 방문하였다. 작년에도 방문한 적이 있어

u10s11.tistory.com

 

풍경화 작품이 정말 마음에 들고 좋았다.

 

갤러리 아트플라자 부스에서 관람했던

미술작품이다.

그림속 여성분이 연예인 수지를 닮은것 같았고

그림이 정말 예뻤다.

 

그림 분위기가

마치 작곡가 Tido kang(사도 강)의

"필연"과 "벚꽃이 지면",

"연모지정" 피아노 음악의 배경화면이

떠오를 정도로 감성적이었다.

 

입구에서 봤었던 귀여운 케릭터였다.

 

사진에 나온것보다

굉장히 큰 그림작품이었다.

 

그림속 여성분이

마치 조선시대 300년 대대로 이어온 명가문에

"내 할아버지가 좌의정이었고

내 아버지가 영의정이올시다"라는 기운을 뽐내는,

고고하고 말수도 없는 부잣집 양반 따님이

냇물가에 앉아 친구들이랑 물튀기고 놀면서

살짝 웃을때면

세상 모든 남정네들이 다 반했을것만 같다.

 

이 작품도 사람들의 눈길을 많이 끌었다.

정말 신기하였다.

미니어쳐 식으로 만들어진 모든 작품마다

다른 문장들이 적혀 의미부여가 돼있었다.

 

큐티나라 러블리왕국의 모습 같다.

 

폭포 풍경이 정말 멋졌다.

울산에 있는 파래소폭포 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이 작품도 정말 인상깊고 좋았다.

갤러리M ssunki 작가님의 작품이라고 한다.

 

벌써 작품 몇점이 Sold out (매진) 될만큼 인기가 정말 많았다.

 

개인소장하고 싶을만큼

시선에 정말 압도되는 예쁜 그림들이었다.

계속 감상했던 몇 안되는 작품이다.

 

부스 담당자분께서 설명하시기를

작가분께선 아이가 있는 40대 육아맘이라고 하며,

꿈 속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한다.

 

그림에 있는 초식동물들은

설명이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사랑과 비폭력을 상징한다고 한다.

 

 

Sold out 된 그림도 관람하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주인에게 양도되어 볼 수 없게 되었다.

정말 아쉬웠다.

 

둥근원 캔버스에 있는

이 그림 두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돈만 많았다면 두점 모두 구입하고 싶었는데

너무도 아쉬웠다.

 

이 작품도 정말 예쁘고 인상깊었다.

피아이갤러리 도시라 작가님의 작품이라고 한다.

 

귀여운 동물들을 의인화하여

그림 분위기가 정말 예쁘고 큐티하고 러블리하였다.

 

작은 그림들도 정말 아담하고 좋았다.

 

시선에 압도되어 계속 보고 있었는데,

부스 담당자분께서 

바로 옆에 상주하고 계신

도시라 작가님을 실제로 소개해 주셔서

인사하였다.

 

작가님께서도 그림 만큼이나 미모 또한 정말 예쁘고 출중하신 분이셨다.

 

 

개인적으로 몇점 구입해서 소장하고 싶었으나

돈이 많이 않았던 관계로 너무도 아쉬웠다 ㅠ_ㅠ

 

도시라 작가님의 작품은

그림 한점 한점들이 모여

더욱 더 빛나고 러블리한 작품들이 되는것 같다.

인스타그램도 있다고 하셨다.

 

"알콩달콩" 도시라 작가님 作 2023

그림 제목도 정말 큐티하고 예뻤다.

 

이 작품도 인상깊었다.

연필로만 그린 흑과 백이 모여 만든 작품이었다.

 

벌써 Sold out (매진) 되었다고 한다.

 

 

 

사진에 더 많이 담을 수 없는게 아쉬울 만큼

정말 멋진 국제아트페어 전시회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 미술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입장료가 결코 아깝지 않았다.

 

내년 2024년에도

좋은 작품들을 관람하고 싶었다.

만약 개인적으로 나도 돈을 많이 모으게 된다면

이 중에서 좋은 미술작품들을 몇점 구입해서

언젠가 꼭 소장하고 싶다.

 

그런 날이 올 수 있길 학수고대하며...

 

 

 

#울산가볼만한곳 #울주군가볼만한곳 #ueco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울산국제아트페어 #2023울산국제아트페어 #uiaf #아트페어 #국제아트페어 #울산전시회가볼만한곳 #울산국제전시회 #갤러리M #피아이갤러리 #도시라작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