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울산광역시 북구

울산 북구 송정동, 송정복합문화센터에서

울산노총각 2023. 11. 26. 15:34
728x90

2023.11.25.(토)

대리근린공원과 송정마을애향비를 다녀온 후,

들른 곳은 최근에 개관한 송정복합문화센터이다.

 

 

송정복합문화센터는

송정택지지구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

 

개관한지 몇달 채 되지 않은 신축 건물이라서

건물 내부도 쾌적하고 깨끗하였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디자인이 인상적이다.

 

 

1층 로비에는 미술전시회도 열리고 있었다.

 

 

1층은 카페테리아처럼 돼있는 휴게실도 있다.

정수기가 있어서 물도 마실 수 있었다.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방문해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이다.

 

 

모두 5층 형태로 된 건물이었다.

댄스연습실 음악연습실이 인상적이다.

 

그 외에 탁구장, 농구장, 테니스장 등 스포츠시설도 있고,

문화센터와 세미나실, 다함께돌봄센터도 있으며,

송정나래도서관이라는 작은 규모의 도서관도 있다.

 

728x90

 

 

문화센터 강의실 내부의 모습이다.

정말 깨끗하고 쾌적하였다.

 

 

3층에는 송정나래도서관이라는 작은도서관도 있다.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 사진에 담지 못하였지만,

조그만한 형태의 작은도서관으로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간단하게 책을 읽는 곳으로 생각하면 된다.

 

작은 규모지만 어린이도서, 종합자료실, 간행물 등

있을것은 다 갖추고 있었다. 

 

그러나 스터디나 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은 아니었다.

 

주로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오는

작은어린이도서관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송정복합문화센터 건물 외관도 인상적이었다.

 

 

#울산북구가볼만한곳 #송정동가볼만한곳 #송정동문화센터 #송정복합문화센터 #송정택지지구 #송정동작은도서관 #송정어린이도서관 #송정나래도서관 #송정문화센터 #송정동스포츠시설 #송정동연습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