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울산광역시 남구

울산 남구 삼호동 산책하기 좋은 섬골못 저수지

울산노총각 2022. 11. 22. 10:05
728x90

2022.11.21.(월)

 

월요일 이른 오후 방문한 곳은

울산 남구 삼호동에 있는

섬골못이라고 하는 작은 저수지이다.

 

섬골못이라는 저수지는

삼호동에서도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다.

 

삼호아파트와 현재 신축 중에 있는

문수동원비스타아파트(구 삼호시영아파트) 사이에 있는

작은 도로를 따라 들어가면 된다.

삼호아파트의 모습이다.

 

왼쪽 공사 중인 문수동원비스파아파트는

과거 삼호시영아파트가 있던 자리로

현재 철거하여 재건축중에 있다.

 

솔마루길 종합 안내도이다.

 

섬골못이라는 안내가 선명하게 돼있었다.

 

섬골못 입구 안내판 모습이다.

728x90

 

"섬골못 자연생태학습 체험장"이라는

제법 오래돼 보이는 간판이 설치돼 있었다.

 

지금은 따로 자연생태학습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것 같다.

 

가을이라 낙엽이 예쁘게 지고 있었다.

 

경치가 생각외로 좋았다.

삼호동 도심 근처에

이렇게 숲이 무성한 작은 호수가 있는것이

새삼 신기하였다.

 

야생동물 오리도 보인다.

 

 

삼호동과 무거동에서도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산책을 즐기러 오면 될것 같다.

조용하고 고즈넉한 곳이다.

 

 

 

 

#울산가볼만한곳 #울산남구가볼만한곳 #섬골못 #삼호동가볼만한곳 #무거동가볼만한곳 #삼호동저수지 #솔마루길 #울산산책하기좋은곳 #삼호동산책하기좋은곳 #울산섬골못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