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울산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언양점

울산노총각 2021. 9. 29. 14:35
728x90

2021.09.28.(화)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트레킹 여행을 하고 나서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근처 맛집을 알아보던 중

우연찮게 들르게 된 곳은

푸릴리 언양점이다.

 

이곳은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등

뷔페음식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역대급 초딩 입맛을 갖고 있는 나에겐

놓칠 수 없는 맛집이었다.

 

금액은 성인 1인 기준 9,000원(VAT포함)이다.

음료 가격은 별도라고 한다.

난 딱히 음료는 마시고 싶진 않아서

뷔페식사와 물만 마시기로 했다.

(음료는 마시는게 좋을듯 하다.)

 

음식을 남길 경우 부담금 3,000원을 내야 한다.

잔반을 반납할 때, 부담금 납부함이 있는데,

그곳에 현금 3,000원을 내면 되는것 같다.

다 먹었을 경우엔 굳이 내지 않아도 된다.

 

입구에 직원 한분이 상주하고 계시는데,

열체크, 출입자명부 작성 후,

선불로 계산하고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나머진 뷔페식당 이용방식과 동일하다.

내가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한창 점심시간이라서 내부를 촬영하진 못하였고

내가 담은 음식만 촬영하였다.

 

 

가성비가 정말 괜찮았다.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외에도

감자튀김, 스파게티, 카레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맛있게 담아서 먹었다.

 

'정말 뷔페 식당이구나'라는 느낌이 든다.


 패스트푸드(햄버거,피자), 돈까스, 스테이크, 만두에 사족을 못 쓰고

질긴음식, 발골음식 같은건 무조건 손절하는

역대급 초딩 입맛을 갖고 있는 나였지만,

 

여러 메뉴 중 돈까스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던것 같다.

그 점만 아쉬웠을 뿐,

나머지 음식들은 정말 맛있고 좋았다.

(특히 함박스테이크와 튀김이 정말 맛있다.)

 

여러모로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저렴한 비용으로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와 튀김들을 실컷 먹고 싶다면,

물가 터무니없이 비싸기로 소문난 울산에서

이곳만한 맛집이 없는것 같다.

 

 

#푸릴리언양점 #푸릴리 #등억알프스맛집 #영남알프스맛집 #언양맛집 #언양돈가스 #언양함박스테이크맛집 #뷔페식당 #뷔페식당무한리필 #언양뷔페식당 #등억리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