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울산 송정신도시 '언양닭칼국수 송정점'

울산노총각 2020. 11. 8. 11:35
728x90

2020.11.07.(토)

 

주말 나들이겸 찾은 곳은

울산 북구 송정신도시다.

 

송정신도시에 방문할 겸 맛집에도 들르고 싶어

우연히 찾게 된 곳은

'언양닭칼국수 송정점'이다.

 

메뉴는 대략 이 정도인것 같다.

주메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선택하는데 큰 부담은 없는것 같다.

 

닭칼국수 한그릇을 주문하였다.

 

7,500원 가격인데 닭백숙 한마리 + 칼국수까지 나왔다.

닭칼국수라고 해서 설마 양이 얼마나 많겠는가 생각하고

만두도 추가 주문할 계획이었는데

 

예상 외로 양도 엄청 푸짐하고

가성비가 정말 괜찮았다.

 

김치도 매콤하고 맛있었다.

생각지 못한 맛집을 송정신도시에서 찾게되어서 좋았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인것 같다.

 

 

사실 원래 들르려고 했던 송정신도시 맛집은

환장라멘이었다.

 

환장라멘은 송정신도시 뿐만이 아닌

울산에서도 꽤 유명한 맛집이었다.

 

영업 시간을 잘 모르고 당일 오후 4시쯤 방문하였는데,

재료준비 때문에 오후 5시에 와야한다고 안내받았다..

넘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이 발길을 돌렸다.

(다음엔 꼭 들를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한다.

 

해질녘 늦은 오후의 울산 송정신도시 모습을 촬영해 보았다.

거리가 깨끗하게 잘 조성돼 있었고

아파트, 상가 건물들도 멋있게 잘 지어져 있었다.

젊은 부부와 젊은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울산 북구는 다른 울산 구,군들중에서 고령화 비율이 가장 낮은 곳이다.

그만큼 활력이 넘치고 좋은 곳이었다.

 

이곳 아파트들은 대부분 평균 매매가가 5억이 넘는다고 한다....

난 언제쯤 저런 멋진 곳에서 살 수 있을까....생각했다.

 

 

#울산 송정신도시 #언양닭칼국수 송정점 #송정신도시 맛집 #울산 송정동 맛집 #울산 북구 맛집 #환장라멘 #송정신도시 #울산 언양닭칼국수 #언양닭칼국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