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울산광역시 동구

울산 가볼만한곳 울산테마식물수목원 (2)

울산노총각 2021. 4. 25. 10:18
728x90

2021.04.24.(토)

주말을 맞아 방문하게 된 곳은

울산 동구 남목동(동부동) 산속에 자리잡고 있는

울산테마식물수목원(울산식물원)이다.

 

내부 식물수목원을 둘러 본 후,

'세계 파충류와 애니멀 생태관'도 함께 관람하였다.

 

이곳엔 각종 파충류와 포유류, 조류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조랑말이 먼저 눈에 띄었다.

조랑말을 이렇게 직접 가까이에서 본 것은

태어나서 처음이었다.

양도 함께 보았다.

양의 울음소리가 염소 울음소리 같은 느낌이 들었다.

세계 파충류와 애니멀 생태관 입구의 모습이다.

울산테마식물수목원 내에 위치하고 있다.

닭의 모습이 상당히 독특하였다.

금계, 은계라고 부르는것 같다.

악어도 있었다.

 

태어나서 악어를 이렇게 직접 보는것은 처음이다.

 

육식성 도마뱀이라고 한다.

도마뱀이 상당히 신기하였다.

뱀도 직접 구경할 수 있었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가까이 다가가진 못하였다.

 

토끼들이 내가 가까이오니

한꺼번에 몰려오는 모습이 귀여웠다.

악어가 어마무시하게 생겼다.

 

사육사 직원분이 시범으로 미꾸라지를 악어에게 넣어주어

악어가 미꾸라지를 잡아먹는 모습도 직접 보여주셨다.

 

울산테마식물원 내부의

식물원카페 '꼬두라미' 모습이다.

 

가족나들이 산책으로 뜻깊게 보낼 수 있는 힐링여행이 될 것 같다.

 

 

#울산가볼만한곳 #울산동구가볼만한곳 #울산테마식물수목원 #울산수목원 #울산식물원 #울산여행코스 #울산테마공원 #울산조각공원 #울산이색공원 #울산동부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