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울산광역시 남구

전미 초대전 전시회 푸릇푸릇 관람 후기 Jeonmi solo exhibition (장생포 문화창고 갤러리C)

울산노총각 2023. 8. 27. 09:30
728x90

2023.08.20.(일)

주말 오후 방문한 곳은

장생포 문화창고 4층 갤러리C에서

초청작가 "전미" 초대전 전시회

"푸릇푸릇"이 전시되고 있어서 관람하였다.

 

4층 갤러리C 입구에 있는 현수막이다.

 

꽃그림 분위기와

"푸릇푸릇"이라는 단어가 인상깊었다.

 

전시회는 따로 입장료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들이 주로 많이 찾아왔다.

 

전시기간은

2023년 7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라고 한다.

 

이곳에 비치되어 있는 엽서를 통해

나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적어서

벽에 있는 빈봉투에 넣을 수 있다.

 

나도 호기심에 글을 작성해서 빈봉투에 꽂아넣었다.

 

(내용은 거창하진 않았고

낼모레 사십줄 앞둔 노총각인데

저는 대체 언제쯤 장가갈 수 있을까요라는 식으로 작성했다.)

 

영어로 "Jeonmi solo exhibition Vibrant green and blue"라 쓰여져 있다.

푸릇푸릇한 녹색 식물 그림이 인상적이다.

 

대형 캔버스에 그려진 그림들도 정말 멋있었다.

그림 속 강아지는 말티푸 같았다.

 

평소 즐겨보는 아프리카티비 BJ그리는연유 여신님께서도

말티푸를 키우신다.

 

"Moonlight swimming"이라는 이름의 작품이다.

 

"세상의 문"이라는 이름의 멋진 작품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작품이다.

작품 이름은 "Moon walking"이라고 한다.

 

모처럼 멋지고 예쁜 갤러리 전시회를

장생포문화창고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눈도 즐거웠고 마음도 즐거웠다.

 

 

#울산가볼만한곳 #울산아이와가볼만한곳 #울산가족들과가볼만한곳 #울산문화예술 #장생포문화창고 #장생포전시회 #울산미술전시회 #울산무료미술전시회 #푸릇푸릇 #울산미술가볼만한곳 #울산남구가볼만한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