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야기

울산 옥동 한빛치과병원 한빛갤러리에서

울산노총각 2022. 12. 30. 12:01
728x90

2022.12.29.(목)

충치치료를 받으러

울산 남구 옥동 AT타워에 있는

한빛치과병원에 들른 후,

 

같은 건물 2층에 있는

한빛갤러리(갤러리한빛)에 잠시 들러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냈다.

 

한빛치과병원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며,

 

친절하고 좋은 분위기 만큼이나

이곳 한빛갤러리 또한 잔잔한 분위기 속에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때마침 전시회도 함께 하고 있었다.

 

전시회도 있는데,

사진촬영에 특별한 제약은 없는것 같아서

그림들을 사진에도 몇장 담아보았다.

 

전시회 이름은

"오인오색, 아름다운 우리들의 모든 순간"이었다.

그림이 정말 예쁘고 힐링되고 좋았다.

 

평소 거동이 많이 불편하신 아버지를 케어하고

어머님과 함께 집안일을 뒷바라지 하느라 

몸과 마음이 고생하고 있지만,

 

이곳에서 잠시나마 힐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젊은 시절엔 정말 장장하신 부모님이셨는데,

어느 순간 지금은 많이 연로하셔

평소에도 침대에 몸져 누워계신 부모님의 모습을 보니

가끔 눈물이 글썽여진다.

 

덕분에 기분좋게 그림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었다.

방명록도 하나 남기고 갔다.

 

 

#한빛치과병원 #갤러리한빛 #한빛갤러리 #울산옥동카페 #울산옥동갤러리 #울산옥동전시회

728x90